▧ 방학기간 : 7/3(월) ~ 8/18(금)

▧ 접수기간 : 8/7(월) ~ 8/8(화)/ 2일

▧ 접수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4시
  ※ 점심시간 12시~13시(1시간) 제외!!<접수 받지 않습니다!!>


▧ 추 첨 일   : 8/10(목) 오전 11시

▧ 합격자공지 : 8/11(금) 오후 3시
   ※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내 합격자 공지 예정

▧ 중복자 조정 기간 : 8/14(월) ~ 8/18(금) *프로그램 중복 신청자 개별 안내 예정

▧ 접수방법 : 센터 방문 접수(대리접수 불가)

▧ 필요서류 : 회원증

▧ 안내사항

1) 회원증 필수 지참(미 지참시 접수 불가)

2) 선착순 접수가 아닙니다.

3) 접수기간에 회원등록 불가능. 비회원은 접수기간 이전에 회원등록해주세요.

▧ 문의 : 02-963-1082

★ 접수 기간 내에는 회원등록 및 회원증 발급이 불가합니다.

★ 회원가입 또는 회원증 재발급이 필요하신분들은 접수기간 이전에 센터 방문바랍니다.(신분증 지참)

* 아래 접수 안내 및 접수 과목을 자세히 확인하여 주세요. *